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유있는 고소득직업

누구나 꿈꾸는 거죠~


광고에는 연봉이 얼마네

첫달에 얼마를 벌었네

많이들 떠들어 대지만

과연 그게 나에게도 해당 될것인지

의문 투성이이기도 하구요.


저도 한때 여유있는 고소득직업을

찾아 해맸었어요




직장생활은 하지만 

월급받으면 어디로 그렇게 다

나가버리는지...

적금은 커녕 마이너스만 안나면

감사할 정도였으니까요...


여유있게 고소득 가능한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제가 경험했던 

여유있는 고소득직업에

대해 몇자 남겨 보려고 해요.




제가 하고 있는 일은

직장다니면서 할 수 있는

투잡알바예요.


직장생활에 방해 받지 않는

선에서 투잡알바를 하고 있어요


컴퓨터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어디서나 투잡알바를 

할 수 있어요




일하는건 간단해요

지금 제가

작성하고 있는 이 글처럼

회사에서 의뢰되는 광고글을

적고 이 글을 읽는

분들의 공감을 얻게 되면

소득을 얻게 되요.


하루에 한시간 일하고

글은 1~2개정도만 작성하고 있어요.


하루 한시간 일하고 일당

얼마 받냐고요? 


공감을 얻을때 마다 

한 건당 8000원~9600원의 

 수익이 발생해요 


한달간 누적된 금액을

월급처럼 세금 3.3%떼고

받아 볼 수 있어요.




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이제 3개월 접어 들고 있어요


하루에 3~6건 정도

수시로 공감을 얻고 있어서

한시간 일한거 치고는 꽤

고소득을 올리고 있죠


하루평균 4건으로 잡아도

30분 일하고 한달에 120만원의

월급을 받는 셈이 되는거죠~


이건 더 늘어나니 걱정 안하셔도 되요! ㅎㅎ


저보다 오래되신 분들은

하루 일당 10~20만원

거뜬히 벌고 계시니,

여유있는 고소득직업이라 할 수 있겠죠?




글쓰는건 여러종류가 있지만

처음 일할땐 기관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해요.


왜냐구요?

돈많이 번다는 말에

혹해서 시간낭비 돈낭비

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어떤곳은 피라밋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회원을 엄청가입

시켜야 한답니다.


그럼 그 가입시킨 회원은

내가 다 케어해야 수익전환

되기 때문에 하루 24시간이 모자라게 되요

상담 다 해줘야 하고...


이렇게 하루종일 일하면서

수익내는것도 다 윗사람들만

가능한 구조라 다양하게 수익내기 어려워요.


게다가 초기비용까지 어마어마하게

들어간다는 점도 간과해선 안되요


제가 일거리 받는 곳은

미성년자만 아니면 누구나

수익활동을 할 수 있는 곳이고,


공기관 마케팅 교육까지

하는 곳이라 믿음이 갔어요


어느 한사람이 돈을 버는구조가

아니라 참 맘에 들더라구요~




여기서 일하기 전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사전지식이나

배워야 할 내용들도 동영상강의

보면서 배우고 시작하니

훨~씬 수월하더라구요


요즘에도 모르는 내용이나

막히는 부분들은 문의해서

피드백 받고 있어요.


이런 서비스는 제가 일하는

기간동안엔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든든하더라구요




글은 하루에 한개씩 꼬박꼬박

쓰고 있는데, 이렇게 글이 쌓이면

더 많은 검색자가 들어와서

공감을 하기 때문에

일을 하면 할 수록 소득은 높아진답니다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벌려고

욕심부리지 않고 차근 차근 

성실히 일하면 고소득 충분히 가능해요


기간이 정해진 일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시간에 여유있게 일할 수 있고,

게다가 내가 그만두지만 않는다면

계속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평생동안 할 수 있어요




여유있는 고소득직업

굳이 회사 그만두지 않아도

가능 하더라구요


제가 하고 있는 일에

관심 있으신 분은

링크 남겨드릴테니

샘플강의 신청 해서 먼저 받아보세요~


충분히 알아보고 결정하셔도 되니 부담없어요~


여유있는 고소득직업 투잡알바

알아보기 -> 여기를 클릭!


위 문구 클릭 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요






탑마케터 46기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