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월급만으론 살기 빠듯하죠?

저도 그랬어요~

그래서 알바가 시급했는데,

직장 다니면서 알바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밖에 나가서 편의점일 하기도

나이도 많고 아이들도 키우고 있어서

나가서 일하기도 힘든형편이고,

남자분들은 대리기사 많이 하시는데

그것도 요즘 불경기라고 하더라구요. 


야간알바 알아보다가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일이

있다고 하기에 좀더 자세히 알아봤어요.

그러다가 동생이 먼저 하고 있었던

블로그포스팅알바를 접하게 되고

이일을 시작 하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동생이 이일을 먼저 하고 있어서

시작하는데는 어려움은 별로 없었어요.





제가 하는 일은 간단해요.

블로그나 카페같은곳에 

광고글을 작성하고 그글을 보고

좀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반응을 보이면 수익을 받을 수 있는데요.


수익은 반응에 따라 8000~9600원 까지

받아볼 수 있어요.

전 하루에 한시간~두시간 정도 일하는데

하루에 30000원정도 벌고 있어요.

시간대비 수익은 괜찮쥬?


전 시작한지 4개월 좀 안되서

그렇지 이일은 꾸준히 하루하루 글 작성 해놓으면

일하지 않는 날에도 수익이 생겨요.

완전 신기하죠? ㅎㅎ


이게 아무대서나 다되는건 아니고

종료없는 자체아이템을 갖고 있는 

회사일을 해야지만 꾸준하게 수익을 받아 볼 수 있어요


한 1년정도 일하면 글작성한것도 많아지기 때문에

수익은 점점 상승하는 구조라고 보시면 되요~


전 이일 시작했을때 1년을 목표로 

꾸준히 일하면서 월급만큼 수익을 만들어 놓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 했어요.

그래서 하루하루 열심히 일하고 있죠.





요즘 몸이 너무 않좋아져서 잠시 쉬었었는데,

수익은 계속 나와서 신기하기도 하고

감사하더라구요~ ^^


그래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 다짐했어요! 하하


전 뭐 스펙이 좋은것도 아니고

컴퓨터 박사도 아니지만

타자 치면서 돈을 벌고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아르바이트는 없는것 같아요.


직장생활하면서 알바하기 정말 쉽지 않은데,

집에서 내가 일하고 싶을때 아르바이트 할 수 있어서

시간적으로도 여유롭고,

타자 칠줄 아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중년의 나이에 시작하신 분들도 많답니다.

은퇴하고 집에서 소소하게 일하면서

수익 내고 계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한달 두달 꾸준히 일하면서

나중에 퇴직하고 집에서 전업으로 할 생각이에요.

아직까진 초보이기때문에 열심히 일해야겠죠? ㅎㅎ





일 시작할때 기관선택 정말 중요한데요. 

제가 일하고 있는 기관은

글만 쓰면되요!

추천인 제도 아니구요.

상담 제가 안해도 되요.

그래서 사람상대 안해도 되서 엄청 편해요.


게다가 믿음이 가는 기관인게

공무원 교육도 시행한 기관이라는점!

교육청에서 인가한 자격증시험도 보는 기관이라는점!

게다가 동생이 먼저 일했기 때문에 안심 했죠~ ㅎㅎ


요즘엔 왜 좀더 일찍 시작하지 않았나?

그런생각을 하지만,

그래도 지금부터라도 시작한게

어디냐 만족하고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직장인주말아르바이트

야간알바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링크 남겨 드릴테니 일거리 지원받아보세요


아래문구 클릭하면 재택아르바이트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요~


직장인주말아르바이트 야간알바 일거리지원받기




저는 탑마케터 46기로 실제 후기 작성 후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