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추운날씨에도

직장 출근하느라 고생들 많으세요

저도 아침에 부랴부랴

회사에 나왔답니다


항상 이렇게 열심히 일해도

나가는돈이 더 많으니...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직장다니면서

소일거리라도 해볼까 해서

알아본 글쓰는알바로

이제는 월급을 두번 받게 되었어요


시작한지 오래 되지 않아서

아직 많은돈은 아니지만

한시간일하고 버는 알바비 치고는

꽤나 괜찮은 녀석이에요





글쓰는알바?

그게 뭐지?

하시는분들도 계실테고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실꺼에요


제가하는일은 이렇게 웹상에

원고를 작성하는일인데요


원고는 받기도 하고 

제가 직접 경험했던 일에 대해

적기도해요


이 글처럼 말이죠~


글쓰는알바는 누구나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어요

단, 미성년자는 안되고 20세이상만 가능!


스펙이 좋건 않좋건

직장인 주부 중년 대학생

상관없이 글만 성실하게 쓰면되요


타자칠줄만 알면

짬내서 한시간정도 글을 쓰면

알바가 끝나죠


너무 쉽죠?





그래서 대부분 이상한거

아니냐고 오해하시는 분들

많으세요


한시간일해서 어떻게 수익이

나오겠냐? 

사/기 아니냐? 하시는 분들

꽤 되시는데, 


저도 의심많은 사람중에 한명이였어요

그래서 엄청 따져보고 한건데

제가 해보니 확실히 됩니다!


but,

모든일이 그렇듯이

처음에는 숙달이 안되서

글쓰는시간도 길고

내용은 어떻게 써야할까

고민 정말 많이되요


글도 막 쓰는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잘쓸까

고민하고 쓰기 때문에

첨엔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그리고 하루하루 꾸준히 일해야

수익이 안정적이여 지기 때문에

처음 몇달간은

피곤해도 힘들어도

하루에 하나의 글은 쓰고 자려고

부던히도 노력했었어요


이 일이 상사가 지시하는일이 아니라

내 스스로 하는일이여서

자칫하면 나태해질 수 있는데

그걸 극-뽁 해야 월급도

두번씩 받아보는거에요





전 원래 회사만 열심히 다니자

주의였는데, 명퇴도 빨라지고

노후준비도 안해놓고

나이는 먹고 하다보니

명퇴없이 끝까지 할 수 있는일

하나정도는 마련해 놔야겠다

싶어서 성실히 글을썼죠


그랬더니 정말 노력의 대가가

수익으로 나오더라구요


글도 어떤글쓸까

고민없이 제공해주는 일거리

100여가지 중에

하나씩 골라서 쓰고 있어요


글은 써두면

쌓이고 쌓여서 그게

다 자산으로 변한답니다


전 정 바쁜날이나

주말에는 글을 잘 안쓰는데

쉬는날에도 수익이 생겨서

글쓰는알바 100% 만족하고 있어요


제가 이제 1년 조금 안됐는데

2년 3년 연차가 쌓일생각을하니

기분이 벌써 좋아지는거 있죠~


하루하루 쓰는 글이 다 돈이니

기분 좋아질 수 밖에요~ ㅎㅎ






이시점에서 수익이 어떻게 나오나?

궁금하시죠?

글만 쓴다고 수익이 나오는게 이상할 수도 있어요


수익나오는 방법은 굉장히 심플해요


제가 제공되는 일거리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글을 쓰고

그글에 정보를 제공해요


그럼 그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이

인터넷어 검색을 하게 되죠


그래서 내 글을 읽고

자신에게 유용하다고 판단되면

2차적인 반응을 보이게 되는데

이때 반응을 보인 건수에 따라

수익금을 받아요


수익금은

건당 8000원~9600원씩 받는답니다


너무 작은거 아닌가?

이런생각 하실 수도 있지만

하루에 2건씩 나와도

월급을 60만원 받게 되는거에요


한시간 일하고 60만원버는거

메리트 있지 않나요?


게다가 글은 삭제만 안하면

지속적으로 수익으로 변환되기 때문에

오래 하면 할수록 수익이

높아질 수 밖에 없죠





글쓰고 상담하고

회원가입하라고 유치하고

이런거 전혀 안하고

글만 쓰면 되니 이보다 좋은

알바자리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본업에 방해주지

않는 선에서만 일하니

회사다니면서 일하기에

더 없이 좋은것 같아요


제가 직접 경험해보니 그렇더라구요~


저도 처음 이일할때 고민도 많았고

알아보기도 엄청 알아봤어요


저처럼 직장다니면서

알바 자리 알아보시는분은

제가 하는일부터 알아보세요


어떻게 일을 진행하고

글은 어떻게 써야하는지

수익은 어떻게 발생하는지

보다 디테일하게 알아 볼 수 있게

링크 남겨드릴께요





알아보는건 돈들어가는거 아니니까

정확하고 세심하게 알아보시고

결정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되고


그건 본인의 몫이에요


아래 링크 클릭하면 글쓰는알바 상세페이지로 이동해요


글쓰는알바 자세히알아보기

<클릭/터치>








저는 탑마케터 46기로

이 글을 쓰고 경제적대가를 받을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