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많이 들어보셨나요?

전 7~8년전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그때는 지인이 알려주는대로

그냥 따라만 하는 수준이여서

별다른 소득없이

흐지부지 됐어요.


아무래도 체계가 없다보니

끝나버리더라구요.







그러고 있다가 1년전

다시 블로그마케팅을 

해보리라 마음을 먹게 되었죠


저랑 마케팅은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나봐요 ㅎㅎ


직장을 언제까지 다닐지도

알 수 없고 

미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오래도록 일할 수 있는걸

부업으로 하다가

퇴직해서도 지속적으로

해봐야 겠구나 싶었죠







이번엔 정말 잘해봐야 겠다

생각했고 전문기관의 도움을

받아봐야 겠다 생각했어요


업체가 많기도 하고

뭔가 의심쩍은 것도 있고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기관을 택하자 생각했고


교육청인가받은 기관에

공무원 교육을 하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만나게 되었어요


그래서 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받아봤죠







근데 교육비용이 사실 조금 들어가요

그래서 처음에 할까말까 망설였는데


강의를 듣고 교육을 받아야

일을 잘 할 수 있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마케팅 그냥 공짜로 막 하는데

솔직히 체계너무 없고

신경쓸일 너무 많아요


근데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강의내용이 왕초보부터 고급과정까지

레벨별로 들을 수 있게 해주고

강의도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되고 있어서 필요할때마다

지금도 강의봐요 ㅎㅎ


저 일한지 벌써 일년이거든요~


이번엔 온라인마케팅관련 자격증 시험도 봤어요







그리고 여기서 일하면서

상담을 하거나 댓글을 

미친듯이 달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그냥 오롯이 컴퓨터로 글만 적고

일을 끝내는데 전 이부분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말재주가 있어서 상담을 하거나

후배키우고 그런거 정말 못하거든요


제가 또 예전에 마케팅 

슬쩍 접해봤던 경험자잖아요?

저 알려주던 지인도 매일 만나서

이건이렇게 하고 저건저렇게 하고

이것저것 알려주는것도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게다가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체계적이지도 못하고

그래서 첫번째 마케팅일을

놓쳤잖아요~


제가 그때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을...







처음 상담하고 딱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고민했지만

시작조차 안하고 포기하긴 싫어서

시작하고 내가 이일은 끝까지 무슨일이

있어도 해내야지 마음을 먹고

일년째 이렇게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마케팅도 기술이기 때문에

공부하고 실천하면서

시행착오도 겪고

공부하면서 일까지 하다보니

수익도 월급못지 않게 들어오게 되었답니다


처음엔 낯설고 두려운 마음도 있었지만

제 선택 전혀 후회하지 않아요


그리고 여기서 배운 마케팅기술로

이제는 다른일까지 하고 있어서

수익이 더 많아졌어요~


내가 이래요 저래요 아무리

얘기해도 본인이 직접 알아보고

경험해봐야 알지 

남이 백번 말해봐야

소용없어요!







마케팅관심있으신 분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 노크해보세요


저처럼 일하면서 마케팅공부하고

부수입까지 올려보세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상담신청하기

<위 링크 클릭하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상세페이지로 이동해요>









저는 탑클래스 41기로

이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