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6개월전 시작한

인터넷부업으로 선택한

손알바!!


지금은 어느정도

안정기에 접어들어

알바비벌고 있는 주부예요~






주부가 할수있는일

많지가 않아요...

그죠?


저 정말 돈벌고 싶었어요

ㅠㅠ


남편월급은 항상 똑같은데

나가는 돈이 왜이리 많은지...

아낀다고 아껴도

가계부잔고는 마이너스 였어요


혼자버는 남편이 안쓰럽기도 했고,

나도 뭔가 해보고 싶다는

열망덕에 인터넷부업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첫 시작은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거다 싶었죠~


살림하고 애들보면

하루 24시간도 모자란데,

밖에 나가서 일하면

시간이 너무 빠듯할것 같았거든요..



집에서 하는일

첨엔 아무것도 모르니...

무작정 검색 검색 또 검색을 했어요


그래서 결국 찾은게 바로 인터넷부업

손알바였죠!


전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 입장이

더 많이 이해가 가는 알바 초년생이에요

^^


그래서 제가 경험했던것

솔직하게 남겨보려고 해요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인터넷부업으로 하는 손알바는

이 글을 작성하는것처럼

회사에서 광고를 위해 의뢰한 글을

인터넷에 작성하면 되는건데요


전 블로그나 카페에 주로 글을 쓰고 있어요


글쓰는게 첨엔 아무것도 모르니까

막막했는데, 

제가 일하는 기관에서는

일을 시작하기 전에


글쓰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하기 때문에

차근 차근 글을 쓸 수 있었어요


블로그나 카페관리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도

배우게 되었고,


모르는게 있으면 

바로바로 물어봐서 해결도 했구요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읇는다고 요즘엔 저 혼자도 잘 하고 있어요~ ㅎㅎ)






그렇게 6개월간 하루에 글 1~2개정도씩

꼬박 꼬박 쓰고 있는데

수익은 하는 만큼 늘어나더라구요


다만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해요

그래도 보험료나 핸드폰요금 장보기비용은

내 알바비로 쓰고 있으니

이정도면 쏠쏠하죠?



터넷부업의 가장 큰 장점

글이 많을 수록

수익은 더 늘어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이 벌 수 있는 구조 라는거에요


피라미드냐구요? ㅎㅎ

전 회원모집하고 사람상대 하는거

넘나 부담스러워 하는 1인이랍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회원모집 사람상대

하는 인터넷부업은 열외 시켰어요


수익이 늘어날 수 밖에 없는이유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드릴께요






수익은 건당 8000원~9800원을 얻게 되는데,

다른사람이 내 글을 읽고 공감을

해주면 수익전환이 되요


글이 1개일때 보다는 30개 300개

있을때가 아무래도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줄 수 있겠죠?


그래서 알바비가 점점 늘 수 밖에 없는거죠~


글을 삭제만 하지 않는다면?

이 글에서 공감이 일어나는 순간

바로 바로 알바비로 잡혀요


저같이 집에있는 주부들에게도

좋은 일이지만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 남녀노소

미성년자빼곤 누구나 할 수 있는일

이라는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인것 같아요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하루 한시간 일하면서

이렇게 알바비벌기 쏠쏠 하다니깐요~ ㅎㅎ






일도 그냥 내가 원하는시간에

한시간 정도 딱 글만 쓰면 끝나구요


댓글이나 상담? 이런건

전혀 하지 않아도 되요



그리고 전 바쁠땐 알바 건너뛰기도 해요


매일 매일 해야하지만

정 바쁘면 하루정도는 푹 쉰답니다


그래도 

작성해 놓은 글에서

알바비가 나와서 쉬는날도

밤낮없이 들어오더라구요~ 







앞으로도 계속 

인터넷부업 할 생각이냐?

질문하신다면

제 대답은 YES에요!!!



처음에 시작하기가 어렵지

하고 나면 좀더 일찍할껄

이런다니까요~ ㅎㅎ


앞으로 열심히 해서

200을 목표로 달릴꺼에요


저보다 오래 하신 분들은

그렇게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아요~






인터넷부업 눈팅만 하지말고

직접 알아보세요


저도 눈팅하다가 흐지부지

됐었는데 에라 모르겠다

상담이라도 받아보자 하고

상담받고 해야겠다 싶어

지금 6개월째 열심히 일하고 있는거에요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일하기전에 필요한 교육영상도

받아 볼 수 있으니 보고 난 후에

결정해도 된답니다~!!



인터넷부업 무료상담&일거리 지원받기

<<클릭.터치>>


위 문구 클릭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요






저는 탑마케터 46기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요


댓글